본문 바로가기
바다건너

[여자 혼자 싱가포르] 카야잼 사기 좋은 토스트박스

by 쫄로 2023. 6. 26.
반응형

싱가포르여행가면 카야토스트 무조건 먹어야하죠-!

카야토스트 먹으러 야쿤 카야 토스트, 토스트 박스를 많이 가시는데 저는 숙소 근처에 토스트박스가 있어서 토스트 박스에 갔어요.

[여자 혼자 싱가포르] 카야잼 사기 좋은 토스트박스

제가 방문한 지점은 차이나타운역 지점이에요.

 

토스트박스 차이나 타운역 지점

133 New Bridge Rd, #01-46 Chinatown Point, Singapore 059413

 

영업시간

매일, 오전 7시 30분 ~ 오후 9시30분

[여자 혼자 싱가포르] 카야잼 사기 좋은 토스트박스

안에도 좌석이 있지만 바깥에도 자리가 있어서 웨이팅은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저도 웨이팅 없이 방문했습니다.

[여자 혼자 싱가포르] 카야잼 사기 좋은 토스트박스

싱가포르 여행 기념품으로 많이 사가시는 카야잼도 판매하고 있어요.

카야잼 종류는 빨간색과 녹색 두가지가 있어요.

빨간색 카야잼은 하이난 카야잼이고 녹색 카야잼은 논야 카야잼이라고 합니다.

하이난 카야잼은 팜슈가를 카라멜화해서 만든 것이라 달달하고 보통 다들 알고 있는 카야잼이에요.

논야 카야잼은 생판단잎을 직접 갈아서 넣은 카야잼으로 하아난카야잼에 비해 덜 달지만 고소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큰 사이즈와 작은 사이즈가 있어서 선물용으로 작은 사이즈 사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빨간색과 녹색 같이 있는 선물 세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토스트박스에서 카야잼을 살 경우 빨간색 카야잼을 사시면 됩니다,

[여자 혼자 싱가포르] 카야잼 사기 좋은 토스트박스

토스트박스 메뉴입니다.

토스트, 커피 등이 있어요.

대부분 카야토스트를 드시겠죠?

저도 카야토스트를 주문했습니다.

[여자 혼자 싱가포르] 카야잼 사기 좋은 토스트박스

다른 디저트들도 있습니다.

[여자 혼자 싱가포르] 카야잼 사기 좋은 토스트박스

카야토스트를 주문하고 받은 진동벨.

[여자 혼자 싱가포르] 카야잼 사기 좋은 토스트박스

카야토스트 바로 앞에 편의점에서 산 1+1 커피가 있어서 커파 주문을 따로 안했어요.

[여자 혼자 싱가포르] 카야잼 사기 좋은 토스트박스

그렇게 나온 카야토스트.

빵이 얇고 안에 버터랑 카야잼이 들어가있어요.

사실 비주얼 보고 조금 실망,,,사실 많이 실망,,,ㅎㅎ

 

그리고 저는 카야토스트에 기본으로 계란이 나오는 줄 알았는데

토스트박스에서는 세트를 주문해야 계란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편의점 커피가 없었으면 세트 주문했을텐데,,,뿌잉

[여자 혼자 싱가포르] 카야잼 사기 좋은 토스트박스

난생 처음 카야토스트를 먹었는데 생긴 거에 비해 꽤 달달해요.ㅎㅎㅎ

매일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간단하게 아침, 아점으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토스트박스에서 카야잼도 기념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집에서 식빵에 카야잼 듬뿍얻고 버터랑 같이 먹으니 싱가포르에서보다 더 맛있는 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카야잼을 아주 잔뜩 발라먹으니 달달해서 좋더라구요.

싱가포르 기념품 고민 하시는 분들 카야잼 완전 추천드립니다.

저는 선물용은 작은 사이즈 구매했고 저희집용은 큰 사이즈 구매했어요.

 

카야잼 사고 토스트도 먹고 일타이피같은 토스트박스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