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다건너

싱가포르 야시장 / 혼자서 라우파삿 사테거리 가기

by 쫄로 2023. 7. 10.
반응형

싱가포르 맛집을 검색하다 보면 사태거리가 꽤 많이 나옵니다.
분위기만 보면 혼자 가면 조금 그럴 것 같은데 전혀 그러 분위기가 아니었다! 
혼자서도 충분히 갈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맛집 / 혼자서 라우파삿 사테거리 가기

라우파삿 사테거리 주소
7VJ2+33 싱가포르
다운타운 라인 Telok Ayer 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걸려요.
저는 숙소에서부터 그냥 걸어갔습니다.
 
라우파삿 사테거리 운영시간
오후 7시 ~ 새벽 1시

싱가포르 맛집 / 혼자서 라우파삿 사테거리 가기

한국인들은 7번과 8번을 많이 가신다고 했는데
사실 모르고 그냥 갔는데 7번과 8번이 호객행위가 심해서 어쩌다 보니 이끌려 갔어요.ㅎㅎㅎㅎ
거절 잘 못하는 성격,,,

싱가포르 맛집 / 혼자서 라우파삿 사테거리 가기

메뉴에요.
단품 메뉴가 따로 없고 세트메뉴만 있어서 조금 당황했어요.
혼자 간 터라 뭔가 세트로 주문하기에는 양이 많은 느낌이어서 걱정했는데
직원분이 혼자 왔냐고 여쭤봐서 혼자 왔다고 하니까 세트 A 를 14싱달에 치킨 5개 고기 5개 새우 3개 이렇게 다 절반씩 주신다고 하시길래 오케이 하고 주문했습니다.

싱가포르 맛집 / 혼자서 라우파삿 사테거리 가기

메뉴판 뒤에는 홍보문구가 있는 것 같아요.

싱가포르 맛집 / 혼자서 라우파삿 사테거리 가기

소스와 꼬치들 그리고 오이와 양파가 같이 나와요.
그리고 맥주는 다른 곳에서 주문해야 합니다.

싱가포르 맛집 / 혼자서 라우파삿 사테거리 가기

이렇게 사태거리 안쪽으로 맥주 파는 곳이 따로 있어요.
밖에 편의점도 있어서 생맥을 원하시면 여기서 그냥 캔맥도 괜찮으면 편의점에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꼬치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생맥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생맥 받자마자 꼬치 알림이 울려서 꼬치를 받으러 후다닥 달려갔어요.

싱가포르 맛집 / 혼자서 라우파삿 사테거리 가기

캬,,, 이거지 이거.,.
저는 주말 11시 넘어서 방문했는데 줄 서서 기다리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사람은 꽤 많았지만 회전율이 빨라서 그런가 자리는 꽤 있는 편이었어요.

싱가포르 맛집 / 혼자서 라우파삿 사테거리 가기

싱가포르에서 맛보는 야시장 느낌.
제가 양파는 안 좋아해서 안 먹는데 오이는 단무지 같이 중간중간 먹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괜히 절반만 주문했달까요?
배고픈 상태에서 가서 그런지 턱없이 부족했습니다~ㅎㅎㅎㅎㅎ

싱가포르 맛집 / 혼자서 라우파삿 사테거리 가기

사실 특별한 맛이 있는 건 아니에요.
하지만 분위기 맛 +100입니다.
시끌벅적한 분위기라 오히려 혼자 있어도 적적하지 않아요. 
주변 소음과 분위기 느끼면서 맥주 마시기 좋았어요.
 
오히려 7-8시쯤에 가면 웨이팅이 있다고 하니  아예 저녁 드시고 간단하게 2차로 오기에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꼬치로 배 채우기에는 한계가 있으니 저녁드시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