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다건너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by 쫄로 2023. 6. 18.
반응형

싱가포르에서의 둘째 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아침부터 비가 와서 늦장 좀 부리다가 해장하러 갔어요.

오늘의 목적지는 싱가포르 맛집으로 유명한 송파바쿠테입니다.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송파바쿠테 가는 가는 길에 본 오렌지 주스 자판기.

싱가포르 길 곳곳에 있고 가격도 저렴한 2$라서 많이들 추천하시길래 저도 먹어보았어요.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오렌지 주스 단일메뉴이기 때문에 카드 단말기에 카드를 갖다 되면 결제가 되면서 오렌지 주스가 만들어집니다.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4개의 오렌지가 들어간 오렌지 주스.

간단하고 시원해서 좋았어요.

 

오렌지 주스를 마시면서 송파바쿠테 본점까지 걸어갔습니다.

(이 때까지만 해도 숙소 바로 앞에 체인점이 있는지 몰랐다는 사실....)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송파바쿠테 본점 주소

 

11 New Bridge Rd, #01-01, 싱가포르 059383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30

 

그래도 걸어서 10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줄이 길다고 그래서 웨이팅 생각을 했는데 비가 와서 그런가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주말 오후 1시-2시 사이 방문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입장할 때 직원분이 큐알코드가 적힌 종이를 줍니다.

핸드폰으로 큐알코드를 이용해서 주문하는 방식이에요.

간단하고 좋더라구요!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큐알코드를 통해 들어가면 나오는 메뉴들이에요.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송파바쿠테에서 제일 유명한 갈비탕은 soup 메뉴에 있습니다.

제일 처음칸에 있는 pork ribs soup 주문하시면 됩니다.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그 외 다른 메뉴들도 있었고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한국인 분들은 사이드 메뉴에서 야채(?)도 같이 주문하시던데 저는 갈비탕만 주문했어요.

야채 별로 좋아하지 않거등요..ㅎㅎ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이렇게 주문을 완료했고

큐알코드로 추가주문도 가능해요.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갈비탕을 주문하고 아주 조금만 기다리면 바로 상차림과 메뉴가 나와요.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이렇게 고추가 담긴 그릇과 밑접시 하나 물티슈 하나가 제공되요.

물티슈 하나만 제공되니 여분 물티슈 챙겨가시는게 좋으실 것 같아요.

아무래도 갈빗대를 잡고 뜯어 먹다보니 하나로는 부족합니다,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제가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가긴 했지만 확실히 사람은 많았어요.

근데 그만큼 회전율도 빠른 편인 것 같습니다.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빠르게 나온 갈비탕

밑반찬이 가득있는 한식에 비해 조촐한 느낌은 있죠?ㅎㅎㅎ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한국인 입맛에 찰떡이라는데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저는 일단 갈비살을 다 국물에 적셔 먹고 싶어서 다른 그릇에 옮겼어요.

그래야 좀 식었을 때 살을 다 바를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국물 한 입 먼저 먹었는데...이거 왠일... 진짜 맛있어요.

저희나라 갈비탕보다 마늘맛이 조금 더 진하고 육수 자체도 진해요.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그래서 추가로 밥을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

밥 안 말아먹으면 유죄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이렇게 살을 발라서 국물에 넣고 밥도 같이 말아먹으면 한 끼 든든.

해장도 완벽하게 가능해요.

[여자 혼자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

고추는 손도 안됐지만 정말 한공기 뚝딱입니다.

그리고 국물이 무한리필이에요.

직원분께서 돌아다니면서 국물을 계속 부어주시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왜 한국인에게 인기가 많은 맛집인지 알 수 있는 맛이에요.

국물이라서 오전에 먹기 편하고 전날 술 드셨으면 저처럼 해장하기도 너무 좋습니다.

 

다음에 싱가포르 오면 또 와여지...

재방문 의사 100%

 

 

여자 혼자 싱가포르 숙소 [푸라마시티센터, 짐보관]

혼자 여행이라 캡슐 호텔을 알아보다가 시끄럽다는 후기도 있고 해서 고민을 하다가 그냥 나름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인 푸라마시티센터로 결정했습니다. 푸라마시티센터 위치 60 Eu Tong Sen St, 싱

zzol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