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

영종도 대하구이 맛집 [성현이네 왕새우구이]

by 쫄로 2023. 9. 27.
반응형

지난번 영종도에 방문해서 빨간 거로 1차를 먹고 2차로 대하를 먹으러 왔습니다.

또 슬슬 대하 철이니까 먹어줘야죠!

 

 

성현이네 왕새우구이

위치 : 인천 중구 화랑목로 66-10
영업시간 : 매일, 오전 9시 ~ 오후 11시

영종도 대하구이 맛집 [성현이네 왕새우구이]

 

영종도 대하구이 맛집 [성현이네 왕새우구이]

영종도 대하구이 맛집 성현이네 왕새우구이 메뉴입니다.

새우뿐만 아니라 전어, 소라등도 판매하고 있어요.

영종도 대하구이 맛집 [성현이네 왕새우구이]

정겨운 내부 분위기입니다.

테이블도 많고 한 쪽에는 담금주들이 가득해요.

영종도 대하구이 맛집 [성현이네 왕새우구이]

일단 새우구이 1kg을 먼저 주문했습니다.

영종도 대하구이 맛집 [성현이네 왕새우구이]

항상 대하를 먹으면 안에서 뛰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 미안하지만,,, 너넨 너무 맛있어ㅜ

영종도 대하구이 맛집 [성현이네 왕새우구이]

다 익으면 사장님께서 머리만 따로 손질해 주십니다.

영종도 대하구이 맛집 [성현이네 왕새우구이]

빨갛에 맛있게 익은 대하들을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네요.

영종도 대하구이 맛집 [성현이네 왕새우구이]

머리 손질이 끝나고 이제 먹어주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껍질은 안 까먹는 파에요. 까먹기 너무 귀찮아서 머리만 떼고 먹는 편입니다.ㅎㅎㅎ

 

살도 오동통하고 크기도 꽤 커서 좋았어요.

역시 대하는 옳아요.

영종도 대하구이 맛집 [성현이네 왕새우구이]

미나리 무침도 주문했어요.

이 미나리 무침 생각보다 엄청 맛있고 새우랑 조합이 좋아요.

새콤 상콤해서 자칫 느끼하거나 심심할 수 있는 새우구이인데 미나리 무침이랑 먹으니까 너무 잘 어울려요.

진미채? 같은 게 들어갔는지 중간중간 쫄깃한 식감도 느껴져서 좋았어요.

가격이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후회 없습니다.

영종도 대하구이 맛집 [성현이네 왕새우구이]

그리고 국물이 필요해서 주문한 라면!

메뉴판에는 라면이 없어서 혹시나 하고 여쭤보았는 데 있다고 하셔서 주문했어요.

라면은 셀프로 끓여먹는 시스템이에요.

영종도 대하구이 맛집 [성현이네 왕새우구이]

제가 셀프로 끓은 라면입니다. 캬캬

셀프로 라면을 끓이고 있으면 이제 대하구이의 하이라이트가 나와요.

영종도 대하구이 맛집 [성현이네 왕새우구이]

바로바로 새우 머리 버터구이!

대부분 버터구이에 새우 머리만 있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양파 같은 야채도 같이 들어가서 더 맛있었어요.

 

대하구이부터 미나리 무침 그리고 버터구이까지 너무 맛있었고 사장님께서도 친절하세요.

약간 동네 가게 스타일이라서 말도 걸어주시고 하시는데 보통의 저라면 부담스러웠겠지만 술 취해서 그저 즐겁게 먹고 왔습니다. 사람도 많이 없어서 한적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영종도 근처 한적한 대하구이 맛집을 찾으신다면 성현이네 왕새우구이 추천드려요.

 

반응형